건강은 우리의 재산이다. 그만큼 건강이 중요하다 건강을 잃으면 죽은 목숨이다. 현시대는 어느 시대보다도 건강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산업사회에서 정보화시대로 바뀌는 때이기 때문이다.
우리의 삶 자체도 복잡한 시대다. 게다가 사람과 사람의 관계가 멀어지고 기계화시대로 전환되는 때이다. 개인주의와 이기주의로 삶의 본질도 흔들리고 있다.
그래서 인간의 건강도 크게 해치고 있다. 교통사고와 암, 재난 그리고 스트레스로 목숨을 잃는 사람도 많다. 무엇보다도 건강관리가 중요한 때이다. 목숨을 억울하게 빼앗기는 경우가 많다. 필자도 순간적인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은 뻔 했었다.
다행히도 곧바로 입원해서 죽음은 면했다. 그러나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통을 많이 받았다. 이때에 친구의 권유로 자작나무수액을 섭취하게 되었다. 아픔과 고통이 많이 사라졌다.
차츰 본래의 건강을 되찾았다. 자작나무수액에서 나온 물이 건강에 효과를 본 것이다. 그 뒤 나는 많은 사람들에게 자작나무 수액을 권유하는 홍보대사가 되었다. 물론 인간은 여러 체질이 있다.
산성체질과 알카리 체질로 나누어진다. 자작나무 수액은 산성체질을 알칼리성체질로 바꾸는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후에 알게 됐다. 어느 학자의 논문에서 이를 입증하고 있다 자작나무 수액을 음용한 사람이나 동물에서 이같은 반응이 일어 났다는 것이다.
간의 단백질(항성기능)이 향상되었고 혈증 혈당 수치가 정상화 된 것이다. 단백질 수치도 정상으로 돌아 섰다. 쥐와 토끼를 통한 실험에서도 드러났다. 급성출혈 후에 적혈구의 재생도 높게 나타났다.
측정일 3개월전부터 자작나무 수액을 투여한 동물에서 헤모글로빈과 적혈구 수치가 정상화 되었다. 자작나무 수액은 여러 생물학적 메카니즘 과정을 통하여 항체 형성에 관여한다. 항산화 효과를 가진 화학적 미량 원소(구리, 아연, 망간, 철)와 관련되어 있다.
자작나무 수액은 그만큼 우리 인체에 큰 반응과 효과를 나타낸다. 자작나무 수액은 주로 봄에 추출된다. 자작나무 수액의 효능은 이미 외국에서도 입증되었다.
자작나무 수액은 칼슘과 마그네슘 뿐만 아니라 철분과 칼륨도 풍부한 것으로 연구 결과 드러났다. 더욱 중요한 사실은 대사 및 조절과정에 중요한 미량 원소가 많다는 점이다. 자작나무 수액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크다. 인체 내의 혈액 정화 능력도 탁월하다. 여러 문헌에서도 이 같은 사실을 뒷받침해 주고 있다. 무력증과 상처, 빈혈, 소화불량, 관절염, 부종 등에도 효능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폐질환과 비뇨기질환 등에도 사용되었다고 밝히고 있다.
자작나무 수액은 비특정 자기방어(면역기능) 촉진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다양한 병적 상태에서 매우 긍정적인 치료 효과를 보여 준다. 의학적으로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은 자작나무 수액을 섭취하여 체질 개선부터 해야 될 것 같다.
체질개선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자작나무 수액을 봄철에 섭취하여 건강을 체크 하는 것도 현명한 생각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